ビルシャナ戦姫 ~源平飛花夢想~ 佐藤忠信, 佐藤継信, 佐々木高綱, 平重衡
비르샤나전희 원평비화몽상 서브캐릭터 사토 츠구노부, 사토 타다노부, 사사키 타카츠나, 타이라노 시게히라 후기 스포有

사토 타다노부
벤케이 루트 클리어 하면 나옴
얘 갑옷 이상함 왜 팔에만 두르지? 보통 심장 보호해야 되는거 아님? 가슴은 노출하고 팔은 가리고....뭐지.....
타다노부 귀여웠음 적당히 앵기고...흠....귀엽군. 둘째라서 그런가?
다른 애들은 약간 정신병 안고 있고 어두운 과거 있고 그래서 샤나 맘고생도 시키는 타입인데 타다노부는 그냥 해맑은 여미새라서 기분 나쁨이 없다. 샤나랑 사귀면 평화로울 것 같음
타다노부 정신연령이 타카츠나급이라서 둘이 나오면 초딩 싸움 같아서 재미있음. 타카츠나도 딱히 성격에 어두움은 없는데 타다노부보다는 지능이 높은 거 같아서...
동네 여자들한테 꽃 주는거 좋아함 그래서 나중에는 샤나한테도 줌
어렸을 때 아빠랑 형한테 처맞으면 연상녀들이 안아줘서 그뒤로 여미새가 됨. 여자들은 항상 나에게 잘해줬으니 이젠 내가 여자를 지켜줄거야!!!로 성장함
원래도 샤나가 남자치고 귀엽게 생겨서 좋아했는데 단련하다가 샤나 앞섶 벌어져서 여자인거 알고 나니까 너무 좋아서 정신을 못차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얘 송나라 찬양 너무 자주함
헉 처음 보는 무기라 상대하기 어려워! 하면 타다노부: 나랑 형의 무기는 송나라에서 가져왔다고!!!하고 뿌듯해함
사토 형제 히라이즈미 소속인데 너무 샤나한테 충성하는 거 아닌가? 후지와라 히데히라 아저씨 서운하실듯 ㅠㅠ

사토 츠구노부
슌겐 루트 클리어하면 나옴
샤나가 방에서 몸 닦는데 갑자기 들어와서 여자라는 거 알게 됨. 근데 첫만남부터 샤나 여자라고 생각해서 그런 것도 있고 애가 좀 하라구로? 기질 있어서 타다노부처럼 호들갑 떨진 않음
샤나가 전장에 나가는 건 처음이라도 붕 뜨니까 자기랑 앞으로 밤마다 달 보면서 수다 떨자함 그래서 썸타게 됨
전장에서 샤나 몸빵해주다가 죽을 뻔함 샤나가 간호해줌
그러니까 나는 아루지를 위해서라면 ㄱㅊㄱㅊ 하지만 당신에게는 아픔이나 상처가 없으면 좋겠어요 전부 나한테 옮겨지면 좋겠음
하고 샤나 손잡더니 손에 있는 상처 하나하나 뽀뽀해줌
게다가, 나의 반응을 즐기는 듯 츠구노부의 입맞춤은 끝나지 않는다. <- 왐마야!
아니 근데 타다노부는 걍 여미새 같아서 웃긴데 츠구노부는 눈 처진 것도 그렇고 눈물점도 그렇고 뭔가 기분 나쁨....ㅠㅠ
행동 하나하나가 꼬시려고 계획된 거 같아서 좀.... 무서움

사사키 타카츠나
요리토모 루트 끝나면 나옴
눈 너무 크고 세로 동공이라 무서움 ㅠㅠ 눈 크기 줄여주면 좋겠음
요리토모랑 같이 있으면 요리토모는 중안부괴물, 타카츠나는 눈깔괴물이라 불편함. 요리토모는 cg에서는 괜찮아지긴 하는데...
아마츠키 노래만 하는 줄 알았는데 오토메겜 성우도 하네... 다른 성우들이 베테랑이라서 연기든 발성이든 발음이든 혼자서 튀긴 하는데 타카츠나 자체가 무게 잡지 않는 귀여운 캐릭터라 나쁘지 않았음. 거슬려하는 사람들도 있을듯
얘도 주군은 요리토모인데 샤나를 너무너무 좋아함. 벤케이 루트에서 샤나한테 자기도 밥 먹여달라고 앙탈 부리면서 요시츠네사마가 아니면 싫어!! 이럼. 요리토모가 들으면 서운할듯
샤나랑 시장 데이트하는데 카게토키 아저씨가 놀고있냐고 혼내니까 샤나 쉴드침 그러고 하는 대사 "나, 제대로 당신을 지켰을까?"
그리고 뽀뽀도 해줌...완전 주인 지키는 강아지임

타이라노 시게히라
토모모리 루트 끝나면 개방됨
약간 구준표나 이신 느낌.... 와가마마 봇쨩이라서 서민들 수준 낮다고 무시하다가 서민 여자한테 사랑에 빠지고 큰 깨달음을 얻어서 세상을 바꾸려는 타입임
토모모리가 히라이즈미 근처 장수 보내서 선빵 날리는데 거기에 시게히라도 같이 옴. 겐지부흥의 음모를 꾸미는지 직접 확인해야 한다면서 샤나의 생활을 지켜보겠다함 그렇게 며칠간 같이 지내게 되는데...
샤나 아침부터 불러서 오니까 물떠와. ㅇㅈㄹ 하는거 보고 개패고 싶었음
샤나랑 시내 다니는데 잼민이들이 같이 놀아달라함. 샤나가 자기는 절에서 자라서 애들 노는거 모른다 하니까 자기가 어렸을 때 하던 십육어쩌구? 약간 장기 같은건가본데 하튼 그걸 알려줌
나 이거 개잘함 나 이기는거 토모모리 형밖에 없음 ㅇㅇ 이랬는데 샤나랑 애들한테 져서 개삐짐
집에 와서도 계속 삐져있어서 샤나가 친구와 가신은 달라 친구는 동등한 관계고 명령하는거 아니야~ 하고 알려줌
시게히라 감기 걸려서 방에서 안나오니까 걱정된 샤나가 시게히라 간병해줌. 샤나가 간병하다가 잠든 사이에 시게히라가 샤나 기를 빨아서 여자인걸 알게됨
시게히라는 나는 여태 너한테 명령만 했는데 너는 자발적으로 나를 간병해주다니!! 하고 감동받음 그리고 형에게 너를 뺏기기 싫다고 교토로 돌아가서 자기가 뭔가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함
시게히라 성격 더러운데 어그로는 잘 끌고 웃기긴 함.... 형이 너무 좋아서 항상 형의 애정을 갈구하는데도 샤나가 좋아져서 형을 배신할 생각까지 하는데 형제가 정말 닮았구나 생각했다
"형님은 역시 너를 원하겠지... 하지만 나는 이제 너를 뻔히 뺏기고 싶지 않아. 차라리 지금, 내가 너를 빼앗아버릴까?"
"농담이야. 나는 억지로 하는 게 아니라 네 의지로, 나와 함께 있는 걸 선택해주면 좋겠어. 나를 간병하고, 다정하게 손을 잡아주었던 것처럼, 네 의지로ー"
아니 이신 시게히라가 신채경 샤나한테 반해서 정신적 성장을 해버린다고...
시게히라가 가신들한테 치야호야 커서 버릇 없어졌는데, 친구가 있거나 토모모리 토쿠코가 계속 같이 놀아줬다면 지금과는 성격이 달랐을 것 같다.... 오히려 샤나처럼 산에서 컸으면 순수한 아기천사가 됐을거 같음
또래고 괴롭힐 맛 있는 노리츠네도 있는데 왜 저렇게 컸지? 싶긴 하지만 노리츠네는 같이 장난 치면서 놀기엔 고지식하고 범생이인 면이 있어서....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ビルシャナ戦姫 ~一樹の風~ (1) 武蔵坊弁慶 (0) | 2026.04.04 |
|---|---|
| ビルシャナ戦姫 ~源平飛花夢想~ (0) | 2026.02.25 |
| ビルシャナ戦姫 ~源平飛花夢想~ (5) 平知盛 (0) | 2026.02.24 |
| ビルシャナ戦姫 ~源平飛花夢想~ (4) 源頼朝 (1) | 2026.02.24 |
| ビルシャナ戦姫 ~源平飛花夢想~ (3) 春玄 (1) | 2026.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