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華アワセ 姫空木編

spi 2025. 9. 4. 23:40

하나아와세 히메우츠기편 후기 (스포有)


[전체후기]
히메우츠기가 비호감이다
미즈치편에서는 그래 하라구로 얀데레구나 했는데 어째 자기가 메인인 편에서는 그런 캐릭터성은 사라지고 웬 찌질이 하나 남음
아니 그리고 미코토가 이해가 안됨 대체 왜 히메우츠기가 좋아진거임?
그리고 툭하면 왕자공주놀이, 더이상 히메사마로 살고 싶지 읺아 하고 혼자 거룩해짐 아니 히메 왤케 자기연민이 심하냐

그래도 다른 캐 루트에서는 좀 광적인 모습을 보여주긴 함 다만 나는 히메 루트에서도 얀데레를 보고 싶었음

그럴려면 다른 캐들이랑 엮여야 되는데 히메 루트에서는 다른 남자들이 잘 안나와서.... 하튼 많이 아쉽다

오히려 이로하 루트가 더 인상적이었다 미즈치편에서까지만 해도 살짝 언질만 주던 이로하의 정체를 히메편에서는 확 풀어버렸기 때문에 오히려 이로하가 진엔딩 느낌이 나서 주목도를 뺏긴 것 같다
 
각자의 루트로 가는 선택지가 일찍 나와서 공통 루트가 짧은 편이다. 
공통 엔딩 1은 앙그라 마이뉴가 된 히메우츠기의 숙청 엔딩이었음 아니 걍 미친사람 됐을 뿐인데 죽일 필요까지는 있나? 진짜 정없네...요양원에 보내서 보살펴줘 히메 불쌍해 나름 희생한건데....

공통 엔딩 2는 이로하 루트에서 나옴 너무 늦게 나왔다고 생각함

 

하나우츠시 랭킹은 모모토세<미즈치<히메<쿠레나이<이로하<0위 카라쿠리군입니다

미즈치랑 히메는 져야 이벤트 나오고 쿠레나이랑 이로하는 이겨야 이벤트가 나옴

꼭 이로하 루트까지 완전히 끝내고 이로하를 이기시길...

이로하는 hp55 mp28 spd96 atk99 def60 love26으로 이겼어요

그리고 랭킹 77에 모든 스테이더스가 77인 캐릭터 있음 이거 카라쿠리 가기 전에 경험치 얻으려고 이기고 감

카라쿠리군 이기면 경험치 999포인트 줌 근데 다 끝났는데 이게 뭔 소용이지?

카라쿠리군은 hp56 mp28 spd98 atk99 def61 love26으로 이김

 

필드 생성 주문은 이로하가 제일 좋았다 亥の血を刈る가 命をかる로 들려서 
 




[루트별 후기]

1. 히메우츠기
선택지에서 카가미를 만나러 가면 히메 루트로 가게 된다
아 히메 루트 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한데 재미없었다ㅠㅠ
메인이라서 그런가? 그렇다고 보기엔 미즈치편 미즈치 루트는 미코토가 미즈치를 좋아하게 되는 게 납득이 갔는데 히메 루트에서 미코토는 자꾸 왜? 엥? 왜? 하면서 감정선이 이해가 안가는 행동만 골라서 한다
남자 취향 차이인가? 내가 미즈치를 편애하나? 싶다가도 미즈치 편에서는 히메가 얀데레인데 정작 히메편 히메 루트에서는 얀데레가 1도 없이 그냥 찌질하기만 해서 히메 캐릭터성이 별로 드러나지 않는 루트라고 생각한다
내가 타치바나 신노스케 목소리를 좋아해서 히메도 좋아하게 될 거라 생각했는데 까고 보니 오광 중에 제일 비호감이 돼버렸다ㅠㅠ
 
히메가 얀데레만 보여주면 좋아했을지도 모르는데 정작 본인 루트에서는 얀데레가 아니라 그냥 정신병자로 나온다. 자꾸 왕자 공주 놀이를 처함. 보통 사람이면 멀쩡하게 생긴 남자가 있자나 동화를 들려줄게 왕자는 공주를 구할 수 없었어....결말은...나중에 알려줄게... 이렇게 지 혼자 갸륵아련 지랄 떨면 뭐지? 나잇값 좀 해라. 라고 반응하는게 정상인데 미코토는 다 받아줌...ㄹㅇ 다 받아줌 히메의 개수작도 보통 사람이면 뭐하는거옄ㅋㅋㅋㅋ 할텐데 받아줌 아니 남자 그렇게 버릇 나쁘게 들이면 안됨 진짜 뭐하는거지
아 아쉬워 오광 중 유일한 얀데레가 히메면 히메 루트에서도 의처증이 나왔어야 했는데 그냥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멋진 왕자님이고 싶은 어두운 과거와 불행한 사정을 가진 유약한 남자 히메우츠기의 정신병 발산과 요시요시 품어주는 성모 미코토가 전부라니...
 
미코토는 히메의 대체 어디가 좋았을까? 자기 앞에서만 보여주는 나약한 모습? 그건 동정심이고 사랑으로 넘어갈 기미는 없어 보이는데. 처음엔 동정했다가 나중에는 자기 연민 작작해라 라고 화 나는게 맞지 않나? 왜 저는 히메우츠기상의 모든걸 품어줄게요가 되는 거지? 지가 호기롭게 왕자니까 공주 지킬거임! 하다가 막상 마츠리카 넘 세니까 아앙 무서버ㅠㅠㅠㅠ 하던데 진짜 정 떨어짐 뭐하냐?
자꾸 나는 공주로 살기 힘들어 왕자가 되고시포ㅠㅠ(방 청소를 메이드들이 해주며, 도시락을 받아먹으며, 여자의 자발적 노예짓을 당연히 여기며) 하니까 걍 패고 싶던데. 온갖 잡일 여자애들한테 맡기고 뽀뽀 한번이면 싸게 먹히는듯 부럽다
그니까 이 카센학원의 남성 숭배를 고쳐야 돼 혁명이다
 
제일 최악은 미코토가 히메한테 좋아한다고 고백했을 때 키갈하고 바로 하는 말이 네 가슴 커서 계속 만지고 싶었어 ㅇㅈㄹ 인거 패고 싶음 내가 미코토면 기껏 용기내서 히메 편 되려고 고백까지 했는데 돌아오는 말이 저말이면 바로 정 떨어져서 고백 취소함 근데 사랑에 빠져서 뇌에 손상이 왔는지 미코토는 그래도 좋댄다....이해할 수가 없다....
 
히메 루트였는데 카라쿠레나이가 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즈치편까지만 해도 좀 미묘했는데 히메 루트 와서 시원시원하게 행동하시니까 카라쿠레나이사마노 온나니 나룬다.....
미코토가 헤매고 있을 때 화투대회 나가자고 방향 잡아주는데 이때 선택지에서 가능! 누르면 욧샤! 해주시는데 ㄹㅇ쾌남임
나름 변장이랍시고 안경 쓰고 나온 것도 귀여워~~~~ 미코토가 히메 얘기 하니까 질투했는지 껌 혼자 다 처먹으라고 입에 쑤셔 넣는데 귀여워~~~~~ 근데 이후로 분량 사라짐...ㅠㅠ 방송국 가서 사람들 기절할 때 같이 기절한 뒤로 언급 종범함. 그리고 미코토도 쿠레나이 안챙김. 나오는 사람들도 언급을 안해줌. 나중에 사람들 의식 돌아왔을 때도 쿠레나이는 어케 됐는지 알 수 없음.
그러니까 쿠레나이사마노온나가 된 나만 얘들아....쿠레나이사마는? 아니 얘들아...한명이 비잖아...얘들아 쿠레나이 사마 어케 됐는지 왜 아무도 걱정을 안해줘....?ㅠㅠ 하느라 스토리에 몰입이 안됨
맨 나중에 선생이 흑막인 거 밝혀졌을 때 나와서 오레사마한테 이런 뒤치다꺼리를 맡기다니 두고봐라! 하는데 ㄹㅇ 얘들아 어떻게 쿠레나이옵을 방치하다가 선생 몸 좀 봐주셈 할 수가 있니 이거 인재 낭비야
 
아 또 미코토랑 히메를 계속 이해할 수 없었지만 하나 더 엥? 싶은 점
센키 각성 후 방송국에서 학교로 돌아왔을 때 히메 보러 갔더니 너랑 닿고 싶어...♡ 이래서 갑자기 옷을 다 벗고? 바닥에 누움
아니 침대가 있잖아 왜 침대 냅두고 바닥에서? 왜?
그래서 둘이 계속 누워서 대화하는데 아니 바닥이잖아 그게 너무 신경 쓰여서 바닥에서 뭐하는거지? 라는 생각만 함
심지어 이때 뜬금 없이 히메가 마츠리카를 성불시키고 시포ㅠㅠ 이럼 그럼 옷 벗기 전에 말하거나 옷 입은 후에 말하는게 좋지 않을까?
그리고 이 장면 이로하는 아직 미즈이로세카이에 있을 때라 다 보고 있었음...아 이로하 불쌍해ㅠㅠ
 
선생 정체 밝혀질 때도 나는 그 차원문 넘어갈 때 혼만 넘어가는 거니까 엥? 몸은 누가 봐주지? 몸 방치해도 됨? 하면서 봤는데 선생 ㄹㅇ 지 몸 방치하고 넘어가서 좆됨 아니 왜 그 생각을 못하냐고 명탐정 모모토세 만들어주느라 선생 지능이 바닥친다고
선생 흑막인거 별로 놀랍지도 않음 목소리부터 음흉해서
카라쿠리군 성우 오오사카 료타라서 좋았음 여기 성우 왤케 내 취향만 뽑지
 
그렇게 마츠리카 성불하고 선생 정체도 밝혀지고 창문 너머의 히메를 맞아주는 미코토로 끝이다
나름 수미상관 구조다. 첫 만남이 창문 넘어서 미코토를 구하러 온 히메, 중간에 창문 멀리서 친구들과 있는 미코토를 바라보며 내가 저 안에 들어가도 될까 생각하는 히메, 마지막에는 창문에서 히메를 맞이하는 미코토, 이 부분은 좋았다 
아니 근데 쇼우군 진짜 기분 나쁘네. 걍 친구면서 왜 미코토는 너에게 넘겨주지 않아! 하면서 미코토를 지 소유물 취급하지? 아오 꺼져 기분나빠
 
히메 루트에서 이로하는 히메 질투해서 기분 나쁜 거 티내고 미즈치는 걍 미코토 챙겨주는 정도인데 마지막에 미즈치가 내가 용기가 있었다면 그녀를...아아 됐다....하는데 으아아아아아악 미즈치도 미코토가 좋았던 거잖아!!!!!! 썅 미즈치야 그럼 다가오지 그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즈치옵은 그래도 우정을 중시하시는 분이라 히메 편도 들어주고 히메도 응원해주고 좋아하는 마음도 숨기고...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즈치편에선 다음에는 나를 선택해줘 같은 대사들로 루프물 암시를 줬다면 여기선 확실하게 루프물이라고 알려줌
선생이나 이사장들 대사로 알 수 있는데 저번과 다른 이번에는 두번째 달이라든가, 우리는 지켜볼 뿐이라든가...하튼 이것저것 다 확실하게 유추할 수 있도록 알려줍니다
히메편 다음이 카라쿠레나이/우츠츠편이라서 이사장들도 다음에는 달이 2개 있다고 함. 이거 쿠레나이랑 우츠츠잖아!!!!
 
 
2. 미즈치
아 미즈치가 너무 좋아...미즈치랑 파트너 됐다니까 히메가 사랑의 큐피트가 되겠다며 파티를 하자고 함 <- 이 파티 개수상함 근데 ㄹㅇ이었음 니 죽이는 파티임
비 오니까 미즈치가 자기 우산 미코토한테 주면서 난 여분 있어서 ㄱㅊ함 결국 미코토 히메 셋이서 쓰고 가지만
아니 나 왤케 우산 넘겨주고 지는 비 맞고 가는 남자가 좋지
미코토가 미나모로서 열심히 공부하겠다 막 이러면 미즈치가 공부 열심히 한다고 칭찬해줌 서로 공부해서 발전하자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부하고 학교 생활 열심히 하는 거로 칭찬해주는거 미즈치뿐임 ㅠㅠ
미코토가 기절하니까 미즈치가 자기 옷 벗어 덮어서 안아주고 히메랑 얘기하는데 미코토에 대해서 열심히 하고 생각도 올바르고 어쩌고 하면서 칭찬을 함. 히메가 그부분이 좋냐니까 그녀에게 실례다! 이럼 아아 미즈치 너무 좋아...씹선비라서. 항상 여자한테 그럼 안된다 실례다 막 이럼
하지만 아직 맘속으로는 히메가 좋은 미코토. 히메한테 고백하니까 히메가 엥 난 너 연애감정으로 좋아하는거 ㄴ 마음 말고 몸만 원하는 관계라면 ㄱㅊ 이라고 함. 미코토 나 실연당함 ㅠㅠ 하고 미즈치 품에 안겨서 욺
그러니까 미즈치가 미코토 안아주면서 우는 거 다 받아주고 여자들은 단 음식 좋아하니까 같이 디저트 풀코스 식당도 가줌
미즈치 단 음식 싫어하는데 억지로 먹고 그거로 너의 기분이 나아졌다면 자기는 괜찮다함 추울까봐 자기 옷도 벗어줌 하 미즈치랑 결혼하고 싶어 제발 이부분에서 미즈치한테 최종 함락당함 미즈치를 정실로
 
미즈치편에선 노을 보이는 풍경에 히메랑 가는데 여기서 미즈치랑 감
미즈치편에서 미코토한테 여기는 미즈치랑 같이 온 적 있어? 하고 물어봤다가 없다니까 좋아하던 히메가 생각나서 슬퍼짐 ㅠㅠ
미즈치가 어릴 때 어느 여자애가 보여준 풍경이라는데 그 여자애가 미코토였음 미즈치는 항상 일찍 집에 가야해서 노을을 뒤로 하고 귀가했는데 여자애랑 노을 보려고 처음으로 집의 규칙을 깼다고 함...미즈치 편에서도 그렇고 미즈치는 항상 미코토를 규칙의 예외로 둠...항상 엄격한 미즈치가 미코토라면 법이라도 어기는 것임.....크아아악 미즈치랑 결혼하고 싶어
여태 어린 시절 보여줄 때 여자애는 미코토라는 걸 확실하게 보여준 적 없는데 이번에는 여자애 얼굴을 보고 미코토가 저거 난데? 하고 알게 해줌
 
히메가 여는 파티는 미즈치 죽이고 자기가 왕자가 되는 날이었음 이때 히메랑 싸워서 이기면 엔딩1 지면 엔딩2 나온다
왜그렇게 히메가 미즈치한테 열폭하나 했는데 자기가 생각한 이상적 왕자님의 모습이 미즈치 자체여서 열폭하는 거였음 그래도 친구라 다 양보했지만 좋아하는 여자만은 넘겨주기 싫어서 흑화함
아니 근데 여기서 이해 안가는거 미즈치 집안 빵빵하고 키크고 잘생기고 운동 잘하고 부러워할 수 있지 ㅇㅇ 하고 있는데 연애할 때 한 사람에 대한 마음만을 갖는 거도 열폭하는 거임...엥? 걍 한명만 좋아하면 되잖아....오히려 히메처럼 여자 여러명 삼천궁녀처럼 거느리는게 더 힘든거 아님? 난 그래서 카라쿠레나이 리스펙함 학교 미나모로도 부족해서 외부여자 또만남 보통 체력으로 그러기 쉽지 않음
 
엔딩1은 히메 죽고 학교는 원래대로 돌아오지만 미코토가 충격으로 미쳐서 미즈치를 히메라고 생각함. 이것도 이해가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초에 그렇게 좋아하지도 않았잖아 왜 남자를 착각할 만큼 미치는 거임?
미즈치 불쌍해ㅠㅠ 안그래도 친구 잃었는데 좋아하는 여자마저 자기를 히메라고 부르면 ㅠㅠ
그러니까 애초에 미코토가 히메를 좋아하게 되는 경위가 이해안가고 글케 깊게 사랑하지 않아 보이는데 이런 결말이 나니까 엥? 싶은거임 그래서 맘에 안듦
엔딩2는 미즈이로세카이에서 히메랑 미코토 왕자공주놀이하고 미즈치는 하인임 학교는 우츠로히한테 먹히고 셋은 계속 이로에 갇혀 삶
미즈치가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미즈치가 좋아요.. 그래서 미즈치가 남자여우짓 할 때마다 크아아아악 하면서 봄 대사도 한번 더 읽음
미즈치 웃긴 점. 개수작 부리고 계속 후회함 그리고 저지르고 미코토를 무섭게 해버렸다 ㅠㅠ 하고 지 혼자 걱정함
웃기지만 귀엽다.... 미즈치를 정실로
 

3. 카라쿠레나이
히메 루트로 쿠레나이 호감 됐는데 쿠레나이 루트 시작하자마자 지랄시작해서 또 비호감 됨 (근데 이 지랄시작에도 다 이유가 있었음 이로하랑 거래하려고 일부러 그런거임) 쿠레나이는 남의 루트에서 섭남 포지션일 때 제일 멋있게 나오는 듯

그래도 처음에나 비호감 작렬이지 뒤로 가면은 끝까지 미코토를 지키기 때문에 멋지긴 함

쿠레나이는 다른 사람들 앞에서 미코토가 자기 것이라는 걸 과시하고 싶어함 이사장실에서 키갈해서 미즈치가 걍 나가버리니까 동정야로한테는 자극이 너무 강했나?ㅋ 이러는데...ㅠㅠ 미즈치가 괜히 쿠레나이 극혐하는게 아님

쿠레나이 공원에서 잠꼬대 하는데 쿠레나이사마의 온나는 앵화조의 미나모들이 아니라 딱 한명이라 함. 누구냐고 물어보니까 아내라고 함. 이거 과거 회상에서 나온 미코토잖음!!ㅠㅠ 어렸을 때부터 미코토한테 쿠레나이사마의 온나니 나레. 쿠레나이사마의 요메니 나레. 했었는데 계속 미코토만 찾고 있던 거였음

카라쿠레나이 걍 밥 아예 안 먹고 껌 정도만 씹는 프로아나인데 몸 좋은게 가능함? 하 근데 여기서 감동 포인트. 히메루트 엔딩1에서 미나모들은 히메 도시락 계속 만드는데 쿠레나이가 히메가 먹었다고 착각할 수 있도록 자기가 대신 히메 도시락 먹음

카라쿠레나이사마 당신은 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거 회상 선택지에서 어린 히메우츠기를 보게 되는데 히메사마는 귀신한테 먹힌다는 어린 히메의 말에 그 히메사마 혹시 나?를 고르면 엔딩2 이고 히메군?을 고르면 엔딩 1이 나옵니다

엔딩1은 다죽자엔딩이라서 별로였음 미즈치편에서도 그렇고 쿠레나이 루트의 엔딩은 왤케 다죽자인지...ㅠㅠ

미즈치편에선가? 쿠레나이사마는 피가 잘 어울린다고ㅋ 이랬는데 여기서는 내 피는 미즈치 다 네 거다 이럼

카라누레나이사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앵화조 미나모들한테 저항도 안하고 걍 처맞던 쿠레나이가 불쌍했음 ㅠㅠ 차마 자기 소중한 미나모들은 건들지 못하는거야 꼭 구해주겠다고 약속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죽어가는 미나모들한테도 너희들은 다 카라쿠레나이노온나다...해줌 미나모들은 그 말이면 다 된거야 쿠레나이를 너무 좋아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엔딩2는 히메우츠기한테 다 죽는 엔딩이었던 거 같다 다죽은 뒤에 히메가 미코토네 집에서 창문으로 손을 뻗고 손목 그어서 자살함

히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튼 쿠레나이는 이번 루트에서도 불쌍하고요 앵화조 미나모들도 불쌍하고요

처음에는 비호감이지만 그런 개지랄에도 다 이유가 있어서 뒤로 갈수록 재평가하게 됨

그리고 식탐 있는 남자만 보면 처패고 싶은데 쿠레나이는 프로아나라서 맘에 듦

 


4. 이로하

이로하 선택하고 포기한다 하면 공통 루트 엔딩2가 드디어 나옴 늦게도 나온다

이로하가 히메를 보자마자 바로 숙청하고 미코토를 자기 방에 감금해버림 미코토도 자기가 센키로 각성하기 위해서 이로하한테 모든 선택을 맡기고 완전히 의지함

 

이로하 루트는 엔딩이 1개인데 나는 이게 히메 루트의 진엔딩이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메 루트는 걍 히메의 과거사, 속사정, 흑막 밝히는 내용이고 이로하 루트에서는 이 전체 스토리가 왜 루프물인지 알 수 있게 됨

이 루트에서 미코토도 달의 반신이 이로하 라는 걸 알게 됨

달의 반신이 마지막으로 나왔을 때 미코토의 마음에 이로하가 들어갈 자리가 있어? 그를 알아봐주면 좋겠어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이로하가 미코토한테 자기를 봐줘서 고맙다고 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튼 이로하 루트 스토리로 돌아가서 히메를 숙청하고 원래 세계로 돌아온 이로하는 자기가 미코토와 파트너가 된다고 함

그리고 미코토의 안전을 위해서 자기랑 수갑으로 연결함 여기에 대고 수갑 뭡니까? 물어봤다가 바로 역시 이로하사마 이해심 깊으십니다! 하는 미즈치 뭔데....너무 납득충이잖아....

밥 아예 안 먹는데 과일은 달아서 먹고 그중에서도 미코토가 토끼 모양으로 사과 깎아주니까 잘 받아먹는 이로하 귀여워...라고 생각했는데 미코토 무한히 과일 깎게 시키니까 화가 남 알아서 처먹어

미나모가 물이 나오려면 츠카이테를 생각하는 마음이 있어야 되는데 이로하가 너무 강압적이고 미코토의 감정 변화에도 난 네가 이해되지 않는다. ㅇㅈㄹ 떨어서 물이 안나오게 됨 그래서 쓰러지고 모모토세가 챙겨주는데 전 이게 모모토세 루트라고 생각하기로 했어요^^ 모모토세 넘쭈은데? 사실 첨엔 모모 성우 남자라서 남자 목소리로 여자인 척 하는거 기분 나빴는데 모모만큼 미코토 챙겨주는 애가 없음 넘 착함

그리고 이로하가 물 나오라고 학교 애들 다 불러다가 하나우츠시 훈련도 시켜줌 공부도 봐줌

유원지에 아나바다운동하러 간 미즈치가 환영을 봤다는데 뭐냐고 물어보니까 부끄러워서 지 입으로 말 못한다고 도망침 여기서 미즈치 너무 귀엽당 ㅎㅎㅎㅎ 왜 말을 못할까? 했는데 ...미즈치한테 실망했음 미즈치는 뇌가 썩었음... 근데 이 환각을 아오이랑 같이 본 거잖아? 나같으면 수치스러워서 자살함 심지어 모모토세도 저질이라고 뭐라 함 미즈치여....

 

하튼 이 뒤부터 진짜 이야기가 나옴 ㄹㅇ진지함 개큰스포임

히메우츠기편 처음 시작할 때 이로하가 카라쿠리미코토를 사용해서 쇼우군과 아이쨩의 기억을 지우고 미코토를 카엔으로 데려옴

카라쿠리미코토는 운명을 바꾸는 장치로 2개가 있음 하나는 이로하, 다른 하나는 카라쿠리군이 사용함

운명을 바꾸는 대신 대가를 지불해야 하는데 그게 기억임

미코토가 이로하 루트 내내 히메우츠기를 만나고 싶어하니까 카라쿠리군이 미코토 대신 사용해서 히메우츠기와 아와이사장을 살려냄 대신 모두의 기억에서 이로하가 사라짐

여기서 히메를 불러낸게 카라쿠리군이라는 걸 성우 목소리로 알 수 있는데 유원지 방송 목소리가 너무 앙스타 이바라였음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엥 이거 오오사카 료탄데? 하고 바로 알았음

미코토는 이 잘못된 선택을 바로잡기 위해 카라쿠리미코토를 사용하고 유원지에서 이로하와 함께 있던 때로 돌아감 그리고 히메가 나오기 전에 카라쿠리군과 하나아와세를 함

아 다시 기억이 희미해져서 내용이 섞이는데,,,, 처음 시작 기차로 돌아가고 쇼우랑 아이는 원래 죽을 운명이었던거 카라쿠리 사용해서 다시 살림 대신 이로하를 또 기억에서 지워야했나? 하튼 그래서 다시 이로하를 모두에게서 잊혀지게 하는건 싫잖음 ㅠㅠ 근데 이로하가 미코토가 웃는 얼굴을 할 수 있다면 자기는 몇번이고 운명을 바꾸겠다 자기는 세상에서 잊혀져도 좋다 막이럼

여태 미코토가 울고 웃는 거에 계속 이해할 수 없다고 말하던 이로하가 자기는 미코토 옆에 있어서 기뻤다 기쁘다는 감정을 몰랐는데 모모토세가 알려줬다 네 옆에 있다는 게 기쁘다는 감정이라는 걸 나는 안다 막 이러는 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미코토 혼자 다시 원래로 돌아오고 히메 아와 이로하는 걍 모두에게서 지워짐

마지막에 하나아와세 시작 부분처럼 이로하가 미코토 옆에서 잠 드는 거로 끝남

근데 시작할 때는 미코토 옆에 이로하가 손 잡고 자고 있어서 뭐임 이남자? 하고 놀랐잖음 근데 이번에는 자고 있는 미코토 옆에 이로하가 와서 아련한 대사 날리고 이대로...좀 더 자고 있을래... 이랬나? 하튼 이런식으로 말하고 끝나는데

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면 이로하가 메인남주로 승격될 수 밖에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하나아와세는 이로하가 운명을 몇번이고 바꿔서 미코토를 행복하게 만드는 미코토를 살리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이로하똥꼬쇼스토리였던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모든 오광이 나름대로 사정이 있거든요 어린 시절부터 미코토를 좋아해서 커서도 다시 만나고 싶어하는 그런 사정이 있는데 이로하는 미코토의 선택을 존중하며 어떻게서든 행복하게 만들어주려고 안보이는 곳에서 혼자 운명을 바꾸는 희생을 하고 있던 거임 사실은 자기를 선택해주기를 바라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우츠시 랭킹1위 이로하 이기고 나면 미코토가 자기가 미나모로 있는 이유를 말하는데 이로하랑 전철에서 끌어안으면서 이로하가 뭔 말을 해줌 근데 까먹음 근데 너무 이로하의 사랑이 느껴져서 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로하의 사랑에 숨 쉬기 힘들다..... 

결국 히메우츠기편은 이로하 루트 엔딩을 보기 위한 거였어...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CK JEANNE (ジャックジャンヌ) 체험판  (0) 2026.01.02
華アワセ いろは編  (0) 2025.12.29
UN:LOGICAL(アンロジカル) 체험판  (0) 2025.12.27
華アワセ 唐紅/うつつ編  (0) 2025.11.06
華アワセ 蛟編  (0) 2025.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