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華アワセ いろは編

spi 2025. 12. 29. 14:18

하나아와세 이로하편 후기 스포有



드디어 끝이다!!!!!!! 사실 카라우츠편 끝나고 좀 많이 나중에 하고 싶었는데 갑자기 화투가 너무 치고 싶어서 게임을 켰다

화투가 너무 하고 싶은데 화투 기회가 안오는거임
이로하랑 아침마다 하는데도 자꾸 한판 하고 끝이라는 거임
근데 나중에는 한 두세번? 정도 하나우츠시 랭 돌릴 시간 줌
히메랑 미즈치랑 하나우츠시 하기 전까지 랭10까지 만들어 놓으라고 해서 열심히 했음
랭1,2 이기기 힘들었다 몇번이나 져서 판 다시 하기를 했는지.... 하지만 결국 이겼죠?
hp16 mp10 spd53 ark38 def10 love1 로 간신히 이겼음 여러분은 꼭 체력 4000으로 만들어 가시길...

이제 스토리에 대해서
이번에는 루트가 따로 없고 이로하 고정이었음
아니 이거 너무 이로하 편애 아님? 3편 내내 이로하가 찐남주 어필 엄청 해댔는데 아예 전용 판까지 내주다니

스토리 노잼이고 억설정 심함 너무 지루해서 다른 게임 병렬로 돌리면서 읽음
이로하 남주 만들어주겠다고 나머지 오광들 무수리 만들고 이로하랑 엮이는 운명이 맞는거고 나머지는 다 틀렸다고 파괴하고 부정하는 최악의 스토리였음
아니 그럼 여태 다른 공략캐 좋아한 사람들은 뭐가 됨? 난 진짜 기분 좆같았음

이로하의 희생에 보답하고자 우츠츠 루트에서의 유부녀 미코토가 자기 딸까지 이용해가며 이로하랑 사랑하겠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꺼져 진심 뭐하냐
쿠레우츠편까지 플레이 하면서 캐뽕 채웠는데 여기서 이로하도 미코토도 다 싫어짐

그리고 다른 공략캐 루트가 없는 대신 선택지에서 공략캐랑 둘만 있는 cg 나오는데 이거 미즈치만 없음....이거 미즈치 차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