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아와세 카라쿠레나이/우츠츠편 후기 스포 有

전체 후기
드디어 우츠츠를 만날 수 있다!!!! 사실 우츠츠랑 이메가 나오는 걸 고대하고 있었어요
그동안 왜 봉황조의 우츠츠가 계속 실종 상태였는지, 왜 아무도 우츠츠 행방을 궁금해하지 않는지, 이메는 왜 스토리에 나오지 않고 하나우츠시 랭킹에서만 얼굴을 가리고 러브미로 등장하는지 너무너무너무 궁금했기 때문에!! 그리고 미즈치와 히메편을 거치면서 쿠레나이사마노온나가 될 준비 완.해서 빨리빨리 쿠레나이랑 우츠츠 루트를 하고 싶었다
하지만 막상 스토리를 다 밀고 나니 실망이 컸다. 카라쿠레나이/우츠츠편이면 이 두명 위주로 나올 줄 알았는데 카라쿠레나이, 우츠츠, 이메는 어디서 뭘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음. 이거 이름 이로하/우츠츠 편으로 바꿔야 한다. 우츠츠는 그나마 과거 그 사건에 연관돼 있는데 쿠레나이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미즈치랑 히메편 거치면서 쿠레나이사마노온나를 넘어 쿠레나이사마노요메가 되려고 했는데 취급 뭐지? 근데 이건 미코토가 쿠레나이를 구하는 데 너무 소극적이라서 그렇다. 자기 대신 칼빵 맞고 죽은 남자 부활 가능성 있으면 병문안이라도 자주 와야되는데 이새끼 쿠레나이옵 까먹은거 아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나혼자 쿠레나이 걱정하고 정작 미코토는 아무 생각 없어보임 예비 서방님 챙기라고 미친것
그리고 공통 루트 엔딩1, 히메 루트 엔딩2 이거 왜 존재하는 거예요? 오광옵들이 공략캐 아닌가? 왜 오노사다쿠로 애인 엔딩이지? 아니 사다쿠로 아빠뻘이잖아 근데 왜 틀딱개저일남 애인 엔딩이냐고 물었다. 진심 저거 두개 엔딩을 보고 분노가 멈추질 않았음 심지어 CG도 있음. 이거 대체 누구한테 수요가 있음? 공략캐 제외 나와도 되는건 모모토세랑 레즈 엔딩이라고. 아니 그리고 공통 루트는 그렇다 쳐도 히메 루트면 히메랑 해피나 배드 엔딩으로 나뉘어야지 왜 사다쿠로 해피 엔딩임? 이거 두개 걍 삭제해주세요 기분이 개더러움 눈이랑 귀가 썩는 줄 알앗음 나 진짜 너무 불결함을 느껴서 보이스 안듣고 대사도 대충 보고 다 넘겨버림. 2회차 플레이하면 이 두 루트는 안하고 걍 넘기겠음
그리고 저 오시가 바뀌었습니다....원래 미즈치가 좋았는데 우츠츠로 갈아탐 왜냐면 우츠츠가 너무 불쌍하고 착함 우츠츠가 나 없으면 안된다고!!!!!! 이 가엾고 귀여운 아이를 내가 안아줘야함..... 우츠츠는 진짜 나없으면 안됨....걍 환생 여러번 반복해도 계속 우츠츠랑 만나고 싶음
카라쿠레나이는 호감도 올라감. 어떻게 공략캐 다섯명 중에 넷이 정신병자지. 유일한 건강한 멘탈이 쿠레나이 혼자라니...
스토리 완전히 이해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검색해 보니까 다른 분들도 이해 못하셨더라고요 미카도에 대한 게 아직 안 나와서 그런가
그리고 와카 나오면 그게먼데씹덕아; 하고 넘기거나 카라쿠리 나오면 노잼; 하고 대충 봐서 더 그런 거 같음....와카는 다시 해석해보고 싶다
진지한 스토리가 미즈치편에서는 미즈치 루트에서만, 히메편에서는 히메랑 이로하 루트에서 많이 풀린다.
그렇다고 다른 루트에서는 걍 연애물인게 아니고 은은하게 뉘앙스 정도만 나오지 본격적이진 않다는 뜻이다.
그리고 카라쿠레나이/우츠츠 편에서 미카도에 관한 거 제외 모든 사건의 전말이 풀린다
하나아와세가 이로하편은 나올 예정이 없었다고 들었는데(아닐 수도 있음! 걍 주워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초장부터 모모토세가 이번이 마지막 츠키라고 강조하고 진지충 스토리가 일찍이 나오는 느낌...
히메편에서 대충 달과 미코토와 오광의 연관성을 대충 알 수 있어서 쿠레우츠편은 오광옵들....나 다 알아들었긔....아 아...스베테오 리카이시타.... 의 상태로 읽음
지금 되돌아보니 미즈치편은 정말 입문에 충실한 페스나 유비덥의 역할이었구나 싶다. 그리고 사랑에 빠지는 경위도 미즈치편이 제일 설득력있음. 처음부터 오니패로 선택된 정식 파트너로 시작해서 연애하는 과정이 이거지예 하고 납득이 된다
반면 히메편은 걍 동정심 같고, 쿠레나이는 납득이 된다. 나도 타다히토리노쿠레나이사마노온나가 되었으니... 우츠츠는 동정심도 있는데 찌질한 히메와 다르게 남자다운 부분도 있고 아이 같아서 챙겨주고 싶은 부분도 있어서 복합적이다. 아니 우츠츠 너무 귀여운데? 진짜 꼭 안아주고 싶음. 이로하도 동정심. 이로하 어렸을 때 너무 기분 나쁘게 생김. 묘사로는 이계에서 온 거 같은 아름다운 소년이라는데 걍 귀신 보는 애처럼 생겨서 잘 모르겠음. 생긴거는 쿠레나이가 제일 귀여움!!
그리고 결론은 역시 여자는 남자한테 동정심 느끼면 안됨 그러면 인생 좆됨 진짜임
하나우츠시 랭킹
미즈치<히메<쿠레나이<이로하<우츠츠 순서
미즈치, 히메는 져야 되고 쿠레나이는 바로 위에 있는 모브 2명 이겨야 되고, 이로하랑 우츠츠는 이겨야 됨
쿠레나이, 이로하, 우츠츠 스토리가 좋았음. 우츠츠는 내가 진짜 안아줄거임....ㅠㅠ 이메 근황도 잠깐 나오는데 아니 진짜 이메 어케 된거임? ㄱㄴㄲ 쿠레나이 루트에서 이메는 달로 먼저 가자늠 그럼 다른 루트에서는 뭐하고 있는지 모르겠음
우츠츠 hp60 mp40 spd99 atk99 def50 love71로 이겼어용
러브 많이 올림 궁 보이스랑 캐릭터송 듣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애들은 궁 보이스 기억 안나는데 쿠레나이가 허리가 빠질 때까지 사랑해주지! 이거랑 전투 보이스에 팬티보인다! ㅇㅈㄹ 떤거만 기억난다 팬티 보인다는 ㄹㅇ 왜넣은거임?
루트별 후기
< 루트 분기점 >
1) 극초반에 의식을 치르는데
앞을 본다 → 그외 루트
주위를 본다 → 이로하 루트 (미코토가 아닌 이로하 시점으로 스토리 진행)
2) 쿠레나이가 칼에 맞고, 미코토가 정신을 잃었을 때 꾼 꿈에서 어린 이로하가 나를 기억하냐 물었을 때 선택지
모르겠다 → 미즈치/히메/공통/쿠레나이 루트
너에 대해서? → 우츠츠 루트
3) 모르겠다 선택한 후 죽은 쿠레나이 대신 다른 사람이랑 파트너가 될 기회가 생기는데
히메 선택 → 히메 루트
미즈치 선택 → 미즈치 루트
아무도 선택 안하고 온실에서 이메를 따라감 → 공통 루트
아무도 선택 안하고 온실에서 이메를 따라가지 않음 → 쿠레나이 루트
0. 공통 루트
전편과 다르게 기절했다 눈 뜨는 건 미코토가 아니라 이로하였다. 모모토세가 전과 츠키가 다르다. 이번이 마지막이다 말하니 정말 이야기의 끝이 다가왔구나 실감이 났다.
그리고 이번에는 꿈에서 달반신이 아니라 우츠츠가 나온다. 우츠츠가 미코토와 하나아와세를 해 달반신을 쓰러뜨린다.
이번에는 미코토는 기존 학교에 계속 다니고 히메도 카엔의 오광이 아니라 미코토 학교 선배로 나옴. 히메가 미즈치를 보며 계속 열등감을 느꼈는데 다른 학교가 되니 미즈치처럼 공부도 운동도 잘하고 한 여자만 사랑해서 다른 여자애들 고백은 전부 거절하는 추구미를 실현하고 있어서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이게 히메의 이상적인 모습이었구나 행복해보여서 다행이다 싶었다.
그리고 전 정말 감동을 받았는데요 쿠레나이사마가 미코토를 자기 여자로 만들려고 카엔도 개벽학교도 사서 총 20억을 소비하셨음. 구준표냐고. 강당에 오토바이로 벽 뚫고 와서 미코토를 낚아채는데 엥? 스럽고 걍 웃겼음. 나 살면서 강당에 오토바이 타고 오는 애 처음 봐...인소에서도 이런 남자 본 적 없음. 너무 웃겨서 진짜 활짝 웃으면서 봄. 벽 구멍난 거 수습 안하고 바람 잘 통하니 딱 좋다고 하는 것도 웃김
그렇게 20억으로 카엔과 카이뱌쿠 학교를 산 쿠레나이는 둘 사이의 교환학생 제도를 만들었고 미즈치를 카이뱌쿠로 보내고 미코토를 카엔으로 오게 함. 난 왜 미즈치를 보냈나 했는데 오니패 경쟁률 줄일려고 미즈치를 쫓아낸 거였음 계략공 ㄷㄷㄷㄷ 이로하는 모모 말만 듣고, 카가미는 마츠리카가 있는데 미즈치 혼자 미나모가 없으니까 교환 학생 핑계로 미즈치를 내보냄 ㅠㅠ 그리고 미코토를 카엔으로 데려오면 경쟁자는 이로하 하나가 되니까. 근데 미즈치랑 히메랑 칭구칭긔 된 거 보면 어찌 보면 좋은 선택인 듯.
여기서 왜 미즈치 미나모가 없지? 아오이가 있는데? 하고 계속 아오이 행방만 생각했는데 미즈치였나? 이로하 루트 가면 이유가 나와용
학교 선생 중에 이즈루라고 성우 츠다 켄지로인 애 있는데 내가 츠다켄지로 목소리를 안 좋아함 ㅠㅠ 심지어 여기서는 연기톤도 너무 별로라서 더 싫음 ㅠㅠ 설명충인 것도 너무 노잼이고 미코토한테 너도 나중에 아내로서 할 일을 해야 한다? 이런 비슷한 말도 했는데 성역할 강요라서 싫었음. 자꾸 자기 아내 밋쨩? 얘기 하는 것도 불쾌하고.. 심지어 아내가 지 학생이었던 애임 우웩. 근데 미코토한테 찝적대는 것도 그렇고 아내 이름이 밋쨩인지 뭔지인 것도 그렇고 얘도 미코토네 엄마랑 뭐 관련있는 사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근데 아녔음! 밋쨩의 정체는 이로하 루트 가면 나옴
전에는 하나우츠시 하려면 사다쿠로 방에서 해야했는데 이번에는 카이뱌쿠 강당에서 하고 사다쿠로가 아니라 미즈치랑 히메가 같이 해줌!!!!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랭킹 올릴 때마다 사다쿠로 목소리 듣는 거 너무 힘들었는데 미즈치랑 히메랑 같이 있다니!!!♡♡♡ 미즈치랑 히메가 다른 편에 비해서 병풍이라 등장을 잘 안해서 하나우츠시 파트에 넣어준 거인가 싶다. 그리고 나 미즈치한테 칭찬 받는 걸 좋아함....
조금 불호인 부분인데 히메편까지도 괜찮던 미즈치가 3편부터는 너무 개그캐가 된 것 같다. 당황하면 자꾸 바보같이 소리를 지름 ㅠㅠ 캐릭터성에 맞긴 한데 난 멋있는 미즈치가 좋았던 거라 좀 정 떨어짐.
하나아와세 목숨 걸고 하는건데 훈련도 안한 미코토랑 이메랑 짝지어서 걍 했다고 쿠레나이가 개빡쳐서 이메 존나 팼음. 그래서 미코토가 나중에 쿠레나이 찾아가서 이메랑 나 둘다 잘못한건데 왜 이메만 패냐 나도 패주세요. 했더니 쿠레나이가 여자는 안 때린다. 내가 때리면 니 아구창 작살난다. 함. 그래도 괜찮으니까 때려주세요 했더니 ㅇㅋ뜨거운 한발 날려줄게 하고 키스해줌 꺅!
미코토가 대머리 선생 우츠츠랑 처치하고 불안해 할 때 쿠레나이가 취조하는 형사며 이로하며 다 병실에서 쫓아내고 미코토를 안아주는데 이때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미코토, 강해져라. 누구에게도 지지않을 정도의 물을 줘. 그리고 네가 바라던 진정한 쿠레나이사마의 여자가 되라." 라는 대사가 너무 좋았음. 난 이때부터 완전히 쿠레나이사마노온나가 됐음. 쿠레나이옵이랑 결혼할거임.
그리고 개웃긴거. 쿠레나이가 애들 부르는 호칭이 미즈치는 동정야로였는데 이메는 타마나시고미야로, 우츠츠는 불능야로라고 함. 뒤에 두명은 걍 고자새끼라고 욕한 거 아니야?ㅠㅠ 쿠소이로하랑 쿠소히메는 양반 수준
아이쨩 전화에 개혁 학교 밤늦게 갔더니 우츠로히에 학교 먹히고 이메 친구랑 이즈루 선생이 도와주는데 이거 정체 이메임. 이메가 사실 장산범임
칼 든 여자가 나와서 미코토 죽이려다가 쿠레나이가 대신 처맞고 죽음 아니 근데 나 이거 넘 당황스러웠음 아니 연애해야되는데 서방님이 ㄹㅇ죽었대서. 이때 딱 쿠레나이한테 호감도 맥스 찍었을 때라서 충격이었음
영혼은 어딨는지 모르고 몸만 남은거 모모가 자기 물 넣어서 시체 보존하는데 미코토 ㅠㅠ 하고 있으니까 이로하가 자꾸 눈치 없이 카라쿠레나이는 죽었다. 소등 시간이 지났다. 조용히 해라. ㅇㅈㄹ하는 거 개웃김 ㅠㅠ
여기 이로하 진짜 너무 신경쓰임. 전편까지만 해도 우는 미코토한테 "왜 울지? 우는건 센키에게 필요한 감정이 아니다. 난 이해할 수 없다." 이러던 이로하가 미코토가 우니까 "나제..."하더니 같이 눈물을 흘리면서 별사탕~화관~ 어쩌구 중얼거리다 잠드심.이거 이유 이로하 루트에서 나와요. 이때는 무의식 중에 미코토와의 추억이 떠오른건가?
1) 공통 루트 엔딩 1
사실 이 루트로 올 생각은 없었다. 내 마음 가는 대로 플레이 하고 싶어서 공략을 안 봤기 때문에 선택지를 뭐로 해야 하는지 1도 몰랐다. 그래서 처음에는 이메 루트로 하고 싶어서 미즈치나 히메 다 거절하고 이메 쫓아간건데 갑자기? 사다쿠로가 나와서? 지랑 파트너를 하는 대신 쿠레나이옵을 살려주겠다는데? 사다쿠로가 나를 감금하고? 나보고 애인이라 하고? 공통 루트 Ending 1/1 이러고 끝나버려서 엥? 하게 됨
안그래도 사다쿠로 생긴 것도 목소리도 너무너무 싫어서 사다쿠로 나오면 대사 빨리 읽고 넘기는데 뭐 이딴 똥결말이 존재하지?ㅠㅠ 너무 기분이 더러워서 기억을 삭제하고 싶음 ㅠㅠㅠㅠㅠㅠㅠ 저 오광옵들 정신병 감당하는 것도 힘든데 개빻은늙남마저 부담하라니 너무너무 잔인합니다
이 루트에서 쿠레나이가 진짜 살아났는지 모르겠음. 사진으로 보여줬는데 조작된 거일 수도 있잖음 ㅠㅠ 미즈치는 카엔으로 안 돌아오고 개벽 계속 다녔다고 함. 미즈치는 미코토가 없어졌으니 더이상 오광에 남아있을 이유가 없으니까 그렇겠지...
하 뭐 이딴 똥루트가 존재하지 감금엔딩 날거면 잘생기고 어린 남자랑 해주세요 사다쿠로 같은 늙남 말고
1. 카라쿠레나이
우츠츠, 이메, 이로하가 사라지고 쿠레나이를 칼로 찌른 여자도 나오지 않아 미스테리가 풀리지 않은 찝찝한 엔딩이었음. 하지만 쿠레나이사마가 너무 멋있고요... 미즈치편, 히메편에서 그렇게 빌드업을 하더니 자기 루트에 와서는 정말 플레이어를 칸젠니쿠레나이사마노온나로 만드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쿠레나이 cg가 대부분 키스하는 장면인데 전 좋았어요. 왜냐면 전편처럼 강제적으로 하는 게 아니라 진짜 너무 좋아하는 마음이 드러나는 키스라서 cg 여러번 돌려봄. 모든 cg가 버릴 게 없이 전부 좋았던 건 이번이 처음임
미코토랑 키스하면서 좋은 냄새가 난다. 어렸을 때 맡았던 거 같아... 이것도 좋았고요 미코토한테 강해져라 하고 안아주는 것도 좋았고요 영혼 상태에서 미코토가 자기 쿠레나이상이라고 불러줬다고 좋다고 계속 말해달라는 것도 좋았고요 백허그 하면서 좋아한다고 고백하려고 하는 장면도 좋았고요 음? 좋다는 말밖에 없네?
천박하고 거친 언행으로 오해를 사기 쉬운 쿠레나이가 어떤 사람인지도 잘 알 수 있었다. 근데 애초에 좀 착순이럼 살면 근본이 도련님이라서 모두에게 사랑받고 잘 살았을 거 같은데 왜 그렇게 적만 만들고 살았는지 모르겠음.
오광의 역할은 센키후보와 파트너가 되어 센키로 각성시킨 뒤 미카도에게 보내야 하는 것뿐이다. 그러니 쿠레나이도 어차피 센키에게 좋아하는 마음이 생겨봤자 다른 남자한테 넘겨줘야하니 다른 여자들처럼 대충 유희만 즐기고 가볍게 대하고 싶어서 여태 심술궂게 군거였음. 근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게 되어버림. 미코토한테만 난폭하게 굴지 자기 미나모들한테는 다정하고 츠카이테 남자애들한테도 존경받고 있음. 걍 미코토한테 어그로 끌고 싶었던 거 같음. 아니 근데 솔직히 어그로 진짜 잘 끄는 것 같음 스타성 있음. 그래서 계속 해봐라 하고 지켜보게 됨. 수위가 세로디를 넘어가려고 할 때 빼고는...그때는 쿠레나이옵 제발 닥치시긔...ㅠㅠ 하게 됨. 제일 싫었던 건 모모 성희롱할때였음 제발 그만해ㅠㅠㅠㅠㅠ하면서 봄. 폭군처럼 굴다가도 미코토 좋아하는 마음에 가끔 다정하고 상냥한 근본 기질이 나오니까 걍 쿠레나이사마노온나가 되,,,,, 하나아와세의 구준표를 어케 안 좋아해요
쿠레나이랑 미코토가 亥の血 의식 맺은게 토라가에서 내려오는 아마노무라쿠모츠루기 라는 칼로 서로 피 교환하는건데 이거 히메편에서 쿠레나이가 죽기 전에 내 피 다 네거야 하고 미코토 주지 않았어요? 죽어서도 영혼만은 미코토 곁에 남아있고 싶었나?
이 아마노무라쿠모츠루기=하레의검이 쿠사나기의 검이랑 똑같은거라는데 쿠레나이옵이 스사노오를 꺼낼 줄 알다니 ㄷㄷㄷㄷㄷ
이 루트에서 쿠레나이 과거로 가면서 아라부키?쯔쯔가무시? 애들이랑 쿠레나이 할머니 나와서 쿠레나이네 집안 사정 다 알 수 있음
쿠레나이네 아빠가 코노하나사쿠야랑 이와나가랑 양다리 걸쳐서 코노하나가 쿠레나이 낳고 이와나가가 우츠츠를 낳았대요 코노하나는 쿠레나이아빠랑 이노치 의식 거부하고 개큰 분노해서 불타는 사람이 됨 쿠레나이 말고도 호데리? 라는 다른 형제들도 낳았는데 다 불괴물임 전부 쿠레나이랑 미코토가 하나아와세로 물리칩니다
하 근데 이로하 에바야 미코토가 쿠레나이와 피의 의식을 맺은 걸 알고 자기가 그걸 무효화 할 수 있다고 키스를 하는데 미코토가 거부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쿠레나이상 한명뿐이라고 함. 그러니까 이로하가 엄청 상처 받은 듯이 "한명뿐...선택되는 건 한명...그건 내가 아니었는가? 그렇게 약속했는데...나라고....예전에 네가....그래서 달을 돌려서...계속 기다렸는데...아니 틀려 이게 아니야 내가 뭘 말하고 있는거지? 나의 사고를 이해할 수 없다. 뭐지 이 감각? 말? 감정?" 막이럼
이로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이 찢어질 것 같이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걍 이 부분에서 셔츠 찢는 늑대인간처럼 하울링하게 됨.
후반부에 이메가 희생해서 우시토라 데리고 달로 가겠다, 그리고 "먼저 가서 기다릴게. 다음에 만나면 꼭 고백할거야." 이러는데 이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쿠레나이랑 연적이잖아? 포기하지 않는다고 해놓고 고백할거라 해놓고 이러면 안되지 이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뒤에 우츠츠가 이로하 데리고 사라짐...
이메 우츠츠 이로하가 사라진 세상에서 쿠레나이랑 행복할 수 있나? 평생 죄책감이 들텐데. 모모가 이로하를 추억하나요? 하고 물어봤을 때 네. 하니까 그럼 됐어요 하고 웃는데 그럼 된게 아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찝찝한 엔딩이었어요...쿠레나이사마의 온나가 된 건 좋지만 남자 셋이 신경쓰인다....
아니근데 쿠레나이 너무 잠수를 자주 탐 지딴에는 내 여자 걱정 안시키게 나 혼자 모든 걸 해결한다. 이 생각으로 문제 해결 전까지는 미코토 만나지도 않고 지 혼자 뺑이를 침...연락은 해라....
2. 우츠츠
우츠츠 개귀여움. 내가 꼬옥 안아줄거임.
우츠츠 루트에서 나오는 cg가 죄다 우츠츠의 소중한 감정이 너무 잘 나와서 여러번 돌려봄
우츠츠 루트에서는 카라쿠리 상자였나? 가 나와서 그 안에 쌓인 토가를 미코토가 하나씩 부숨 그리고 기억을 가진 채로 다시 태어나서 더이상 이노리고가 아닌 우츠츠랑 재회하는 해피 엔딩임. 나야 우츠츠가 너무 좋아서 해피 엔딩인 건 만족하지만, 원래 세계에 있던 쿠레나이랑 이메가 걱정되는 루트였다
어린 시절 우츠츠는 인류를 위해...라는 말을 했었는데 커서는 필드 생성할 때 "세계가 부서지는 소리가 난다... 잘가라 인류"라고 하자나요. 이게 미코토가 죽은 세상에서 다른 사람들은 필요 없으니까 인간들 다 죽여서 그런거임..우츠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가를 하나씩 부술 때도 저 인류 부분이 달라집니다. 인류 → 보쿠 → 베니 → 오레 → 이노리고.
우츠츠가 미코토가 없는 세계에서 얼마나 괴롭고 외로웠을지 상상도 못하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실제로 울면서 했습니다
여기서 풀리는 쿠레나이사마에 대한 오해. 밤마다 고토가 가는 건 여자랑 노는게 아니라 축시에만 나오는 우시토라를 제거하기 위한 거였음!!!! 쿠레나이사마 넘 멋지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좆뺑이 치는 거 1도 티 안내고 계셨던 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남자지. 자기가 겪는 고통 슬픔 아픔 고생 이런거 다 숨기고 내 여자 걱정 안시키는게 남자지
우츠츠가 이노리고로서 인간성을 포기하고 살았는데 미코토의 파트너가 된 이후로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개귀여움. 여자는 남자 말을 잘 들어야 된다 쿠레나이사마의 여자가 되라. 하고 명령하는 가부장적 쿠레나이와 다르게 "미코에게 나를 줄게. 내 마음, 피, 살, 뼈 전부. 내 처음은 전부 너의 것. 나는 '미코의 단 한명의 남자'가 될게." 하는 착순이 우츠츠가 너무 대비됨!!!!!!♡♡♡♡♡ 둘이 아빠는 같고 엄마만 다른 이복형제인데 하레/케, 생/사 그리고 저런 대사로 반대 성향임 이건 나한테 돗치가 스키? 하고 물어보는거 아니냐고... 저는 우츠츠요....
3. 히메우츠기
히메 걍 변태새끼 같아서 별로 안좋아했는데 여기서는 추구미 실현해서 그런가 갑자기 카엔에서 혁명을 함.....히메의 풍둔아가리술에 전교생이 넘어감 당황스럽다. 여기서는 사다쿠로, 마츠리카에 대한 비밀이 전부 풀립니다. 카가미가 갑자기 남혐을 해서 웃겼음
엔딩 1) 히메를 쫓아간다
뭐더라? 기억 안남ㅠㅠ 저 이거 결말 이해 못했는데 미코토랑 히메 둘이서 미즈이로세카이에서 사는 건가요?
엔딩2) 사다쿠로에게 상담한다
이거 cg도 나옴 진짜 좆같네 말하기도 싫음
4. 미즈치
이거 하고 미즈치 비호감됨...ㅈㅅ 유치원 시절 미즈치 개귀여움 그리고 효자임 모모토세가 미즈치와의 연애를 응원해줌
엔딩 1) 누군가랑 상담한다
히메가 물능력자라서 쿠레나이 영혼 육체로 돌려보내줌 난 여기서 히메한테 배신감 느낌. 할 수 있었으면 진작 해줬어야지!!!!
미쳐버린 미즈치 담당 요양보호자 필요하니까 쿠레나이옵이 기다릴테니까 꼭 돌아와라 ㅋ 했는데 걍 미즈치랑 동거엔딩남. 저기??? 쿠레나이는 그럼 뭐가 됨? 근데 더러운 기억 모두 잃고 치매 노인 된 미즈치가 곱고 참하고 귀여움
엔딩 2) 미끼역을 한다
미즈치가 미코토한테 미즈치 일족의 애를 낳아라. 함. 그래서 임신하고 부부가 됨 하나우츠시 랭킹 cg가 현실이 되었구나 축하한다 미즈치
근데 칼 든 여자가 나타나서 미코토 죽임 당연히 아기도 죽음 미즈치 우아앙아ㅏㅇㄱ 하고 절규하고 끝남
오야고로시의 복수다 감당해라 미즈치
5. 이로하
저 우츠츠 오시인데 이로하 루트는 우츠츠 루트 기반이라서 마음에 안들었어요 이로하는 현실 세계에서 직접 미코토랑 만날 수나 있었지 우츠츠는 나락에 처박혀 살았는데 우츠츠가 더 불쌍함 근데 질질 짜면서 봤습니다
아니 근데 얘네 잼민이잖아 잼민이가 여자사람을 글케 좋아할 수 있음? 잼민이 사고방식은 미코토 너무 좋아 목숨을 바쳐 사랑해야지 이게 아니라 오무라이스 맛있다가 맞지 않아? 애답게 굴어라
이로하 루트는 중간 분기점이 아니라 아예 처음부터 이로하 시점으로 시작되는 이야기라서 우츠츠편이라고 느껴짐 이런데도 우츠츠편을 또 내줬다고? 욕심쟁이네
여기서 이즈루 선생과 미즈치 일족 고유 스킬이랑 미즈치 엄마에 대한 내용 다 풀림 왜 윤회하는지도 다 나옵니다
근데 저 이해 못했는데 센키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건 아마기와 렌의 아이라는데 이 아이 미코토 얘기하는거임? 근데 이로하랑 미코토랑 같은 능력 쓰잖음 미코토 아빠는 미코토가 자기 친딸 아닌데도 받아준거임?
이즈루랑 하나아와세 하는데 우츠츠 필드 생성 주문이 "세계를 창조하자, 미코. 어서와, 인류." 로 바뀜 우츠츠큥...♡
뒤로 갈수록 대충 쓰게 됨...이래서 루트 하나 끝날 때마다 바로 후기 쓰는게 좋을 거 같은데ㅠㅠ 쉽지않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JACK JEANNE (ジャックジャンヌ) 체험판 (0) | 2026.01.02 |
|---|---|
| 華アワセ いろは編 (0) | 2025.12.29 |
| UN:LOGICAL(アンロジカル) 체험판 (0) | 2025.12.27 |
| 華アワセ 姫空木編 (0) | 2025.09.04 |
| 華アワセ 蛟編 (0) | 2025.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