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루하고 재미가 없다...내가 가상현실 같은 거 싫어해서 그런가? 그리고 남자애들 죄다 별로임ㅠㅠ 생김새도 성격도...버튜버 판떼기처럼 생김
카지 유우키가 맡은 캐릭터가 신의괴도잔느에 나오는 천사 같아서 귀여움 성격은 더럽지만
라투디? 성능은 좋음 표정 변화가 자연스러움
브로콜리작 정발 나는 거 보면 얘도 한글판 나올 것 같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JACK JEANNE (ジャックジャンヌ) 체험판 (0) | 2026.01.02 |
|---|---|
| 華アワセ いろは編 (0) | 2025.12.29 |
| 華アワセ 唐紅/うつつ編 (0) | 2025.11.06 |
| 華アワセ 姫空木編 (0) | 2025.09.04 |
| 華アワセ 蛟編 (0) | 2025.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