ビルシャナ戦姫 ~源平飛花夢想~ 武蔵坊弁慶
비르샤나전희 원평비화몽상 무사시보 벤케이 루트 후기 스포有

벤케이 루트
솔직히 너무 별로라서 힘들었음 그의 외모가....
저 그래도 노력했어요 그를 좋아해보려고. 그와 해피엔딩을 맞이해야 하니까
하지만 극복하지 못했다 외모와 목소리와 성격을
중안부 줄이고 수염 없애면 나으려나? 눈이 너무 그윽해서 문제인가? 부담스러워서 눈을 자꾸 피하게 됨
홍조 띄울 때도 얼굴 붉히지마라.... 라는 소리하게 됨
그리고 우메하라 유이치로 목소리 별로.....ㅠㅠ 너무 느끼함 좀더 쾌남 같은 목소리가 어울렸으려나?
아니 우메하라 유이치로 연기 죄다 성의없이 하는데 왤케 써주지?
처음부터 벤케이가 샤나한테 엄청 들러붙음 자꾸 자기 주군으로 모시게 해달래서 부담스러워 죽겠음
초반부터 여자인거 알게 되는데 호들갑 떠는거 짜증남 노리츠네는 반응 아예 안했단 말임
내가 노리츠네를 너무 좋아해서 더 비교하게 되나? 노리츠네는 벤케이와 다르게 어리고 담백하고 담담하고 총명하고 올곧고 솔직해서 너무 좋았음ㅠㅠ아 노리츠네의 반짝이던 눈빛이 그리워....
노리츠네는 나를 걍 자기와 동등한 사람. 으로 봐줬는데 벤케이는 자꾸 여자 취급하니까 개빡침
심지어 부상 당한 벤케이 간호해주니까 역시 나의 주군은 상냥하셔! 이런 반응이 아니라 좋은 아내가 되겠군. ㅇㅈㄹ하는게 진심 개처패고 싶었음
벤케이 간호한다고 밥 떠먹여주니까 타다노부랑 타카츠나가 자기도 해달라고 앙탈 부리는데 얘네는 귀여워서 내가 먹여주고 싶었음
샤나가 부모 없이 자라서 사회적으로 정상적 구조인 가족에 대해 집착이 있음. 그래 그건 그럴 수 있어. 근데 벤케이 보고 아빠 같아서 어리광 부리고 싶어진다 하길래 대체 왜? 하고 봤는데 그뒤로 연애 감정 생기는 거 보고 대체 왜?????????? 하게 됨
아니 애비가 없다고 생긴 결핍을 왜 늙남한테서 찾아. 여성분들 이러면 안됩니다 외로워도 정신 똑바로 차리셔야지 남자에 의지하면 안됩니다
후반 가서 샤나랑 서로 좋아하는 마음 확인한 뒤에는 사람들 있는데도 샤나 성별을 숨길 생각이 없는지 자꾸 히메라고 부르는데 하 ㅠㅠ 부르지마라... 토모모리가 히메기미라고 불러주는건 너무 좋았는데 벤케이가 부르니까 걍 여자라고 무시하는 거 같아서 기분 나쁨... 그리고 히메 호칭은 노리츠네한테서 듣고 싶었어....
하....벤케이 부하로든 남친으로든 별로라서 매력을 못 느끼겠음
부하로 치면 나를 장군이 아니라 걍 가녀린 소녀로 봄. 아니 군대는 상하관계가 명확해야 되는데 주군 보면서 좋은아내라고 불경한 생각을 하는거 자체가 여자라고 무시하는 거잖음 이게 너무 기분 나빴어요
남친으로도 너무 나이가 많고....같은 겐지쪽에 또래인 슌겐 타카츠나도 있고 젊은 사토 형제가 있는데 굳이굳이 수염난 아저씨를 어케 좋아하는지 이해도 안되고 ㅠㅠ 오지콤인가?
벤케이의 좋은 점을 찾아보자....너무 나쁜 말만 많이 했다
샤나는 벤케이한테서 부성애를 찾는 거 같고...부성애는 처음에 생긴 감정이고 그뒤로는 대형견 느낌을 받는 거 같음
토모모리가 자꾸 집착하고 괴롭히는데 벤케이는 자기를 다정하고 따뜻하게 대해주니까 더 의지하게 되는...
아 벤케이 옆에 있으면 옥시토신이 분비되는구나. 결국 샤나는 호르몬의 노예였어...그래 그럴 수 있지 호르몬 영향 무시 못하지
벤케이 루트에서 내가 감정의 흐름을 따질 필요가 없었던 거야. 역시 과학적 원리가 있었구나
그리고 몸이 튼튼해서 칼빵을 맞아도 화살받이가 되어도 절대 안죽는 성능 미친 탱커임. 그래서 든든함
토모모리가 맷집이 좋으니까 상대해도 재미없고 짜증난다고 할 정도로 ㄹㅇ 안죽음 왤케 안죽지? 이 생각 오백번은 하게 만듦
벤케이 루트에서는 토모모리가 어그로 열심히 끌어서 토모모리랑 시게히라 나오면 재밌음
토모모리가 일찍이 향기 맡고 샤나가 여자이고 자기 핏줄인 거 알아서 집착을 함
솔직히 저 토모모리가 강제로 붙잡고 껴안을 때마다 좋았어요...ㅠㅠ 아니 토모모리는 얼굴도 잘생겼고 성우도 후쿠야마쥰이잖아ㅠㅠ 목소리만 들어도 사랑에 빠질 거 같음
근데 샤나가 기겁하고 발작하면서 싫어하는 것도 이해가 감
헤이케놈이 첫만남부터 내 아내가 되어라. 하면서 쫓아오면 너무 무서울듯
1, 연애 엔드
아니 죽은 줄 알았던 시게히라 기껏 살아돌아왔더니 기 너무 빨아서 괴물되고 이성 잃어서 죽는거 너무 ㅠㅠ 아니 시게히라 기 다시 빨리면 인간되지 않을까? 시도라도 해보셈 ㅠㅠ 토모모리도 노리츠네도 바다로 뛰어들어서 자살함
샤나는 벤케이의 아내되고..슌겐은 요리토모 따라가고, 사토 형제는 히라이즈미로 돌아갔던 거 같다
아니 근데 샤나 벤케이 루트에서 노리츠네 루트보다 너무 적극적임 ㅠㅠㅠㅠㅠ 벤케이도 샤나도 너무 부담스럽다. 노리츠네는 담백했는데
아니 그리고 이거 파밸 이상합니다
분명 토모모리가 샤나보다 센데 궁 켠 토모모리나 시게히라보다 샤나가 더 강함
그리고 벤케이 아무리 베이고 찔려도 안죽음. 바케모노는 키요모리 피를 물려받은 애들보다 벤케이라고 생각함
2. 비련 엔드
기억이 안나네..... 샤나가 토모모리 이기려고 벤케이 기를 너무 많이 빨아서 벤케이가 죽었나?
3. 배드 엔드 1
이 루트가 너무 좋음. 죄송합니다....저 벤케이보다 토모모리가 좋아요. 벤케이 미안하다
로쿠하라에 감금됐을 때 토모모리 기 빠는 거 실패하면 가는 루트
토모모리가 기 그렇게 빠는 거 아니라고 시범 보여줌. 그리고 서쪽으로 간 다음에 아내로 맞이하려고 했는데 순서를 바꿔야겠다고 여기서 아내로 만들겠다고 하심
4. 배드 엔드 2
기억이 안나네...ㅠㅠ 이래서 후기 바로바로 써야됨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ビルシャナ戦姫 ~源平飛花夢想~ (4) 源頼朝 (1) | 2026.02.24 |
|---|---|
| ビルシャナ戦姫 ~源平飛花夢想~ (3) 春玄 (1) | 2026.02.15 |
| ビルシャナ戦姫 ~源平飛花夢想~ (1) 平教経 (0) | 2026.02.05 |
| JACK JEANNE (ジャックジャンヌ) 체험판 (0) | 2026.01.02 |
| 華アワセ いろは編 (0) | 2025.12.29 |